우리 회사에 맞는 도입 상품으로 컨설턴트가 100% 무료로 상담해드려요.
License
사업자 : 법인 1개 기준 (포함 사용자 수 500명)
사용자 추가 시 50,000원 / 명
Solution
전자결재 (결재기능 및 결재프로세스)
경비전표 (경비성 전표작성 및 증빙첨부 기능)
선급금전표 (선급금 신청 및 정산)
법인카드 (사용내역 자동수집, 카드위임 등)
세금계산서 (홈택스 자동수집, 전표 매핑, 증빙첨부)
ERP 전표 (AP, GL 등 모든 ERP전표 증빙/결재)
AI 자동화 (자동검인, 계정과목 추천, 적요 생성)
외부 I/F (ERP 연동만 가능)
Customization
템플릿 기반 설정만 가능
Subscription
법인카드 승인,매입,청구 수집 서비스
세금계산서 매입, 매출 수집 서비스
Basic 플랜의 모든 기능+
Solution
통계/보고서 (프로젝트, 부서, 개인 단위 통계 및 보고서)
예산관리 (기초예산, 예산이월, 통제, 모니터링 등)
기타매출, GL전표 (전표 생성 및 증빙/결재)
Customization
템플릿, UI 변경 가능
Subscription
영수증 OCR 스캔 서비스
Value 플랜의 모든 기능+
Solution
출장관리 (출장신청, 출장비정산, 출장규정 등)
세금계산서 발행 (세금계산서 정발행, 역발행)
Customization
템플릿, UI, Workflow 변경 가능
전담 컨설턴트 배정 및 우선 기술 지원서비스
Subscription
MAP, 유류단가, 환율 API 서비스
세금계산서 정발행, 역발행 서비스
각 요금제는 기업의 규모와 요구 사항에 맞춰 설계되었습니다.
Eco 플랜: 초기 도입 비용을 절감하고 단계적으로 확장하려는 소규모 기업에 적합합니다.
Value 플랜: 업무 프로세스 최적화와 통합 관리 기능이 필요한 중소규모 기업을 위한 요금제입니다.
Prime 플랜: IPO를 준비하거나, 고도화된 관리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대규모 기업에 적합합니다.
사용 중인 요금제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설치 또는 커스터마이징 작업이 필요하며
변경 시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컨설턴트와 상담해 주세요.
요금제는 사용자 수 및 필요한 기능의 범위에 따라 차등적으로 책정됩니다.
정확한 견적은 컨설턴트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금액은 솔루션의 기능 범위, 설치 환경, 사용자 수, 그리고 구축 과정에 필요한 리소스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비용은 초기 구축 비용과 연간 유지보수 비용으로 구성됩니다.
구축 기간은 기업의 환경과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Eco/Value 플랜은 약 16주, Prime 플랜은 약 20주가 소요됩니다.
구체적인 일정은 컨설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솔루션 설치를 위한 서버 환경이 필요합니다. On-premise 또는 Cloud 어디에나 설치가 가능합니다.
서버 환경 외 다른 준비사항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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